본문 바로가기

음악공간/전자음악

<신나는노래듣기,클럽노래듣기/자동재생/반복재생> DVBBS & Joey Dale - Deja Vu (ft. Delora)

<신나는노래듣기,클럽노래듣기/자동재생/반복재생> DVBBS & Joey Dale - Deja Vu (ft. Delora)

 


 

(자동재생 입니다 플레이버튼눌르시면 끌수잇어요)


DVBBS & Joey Dale - Deja Vu (ft. Delora)


조이데일과 DVBBS의 데자뷰입니다.
뭔가 노래가 뽕짝 삘나는거 같은데.. 한번들어보세요 !! ㅋㅋ
저만그런가.. ㅋㅋㅋㅋ
역시 조이데일의 특유의 뿅뿅거리는 훅부분은 조이데일이 참가한곡이나 만든곡보면
그의 특유의 리듬이 있습니다 ㅋㅋㅋ

즐감하시고 좋은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