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공간/힙합

[MV] Just Music(블랙넛,고어텍스,한요한) _ Silky Bois(실키보이즈)





                                     
[MV] Just Music _ Silky Bois(실키보이즈)

가사

Babe Picture me ballin Im the one you've been wantin 계속 그녀들의 전화가 오지만 I'm still curvin Girl Who you lookin at right now 내가 떠난 후 하지마 후회 니 남자들에게 말을 전해 오늘밤은 내가 널 가진다고 해 Babe Picture me ballin Im the one you've been wantin 계속 그녀들의 전화가 오지만 I'm still curvin Girl Who you lookin at right now 내가 떠난 후 하지마 후회 니 남자들에게 말을 전해 오늘밤은 내가 널 가진다고 해 You know my drill Grabbin' yo hair 벗어 바질 내게 주어진 이 여덟 마디 널 뺏어가기엔 충분하지 ball game strong like Real Madrid Yeah 오직 거위간을 위해 Paris에 Open red box Cartier 그 반지를 껴줘 날 위해 Cruisin in her Benzo 발엔 항상 Vans on I dont wear no Kenzo Bout to play some ol' Nintendo 내 룸넘버 143 bring your friends Oh girl dont trip Silky boys처럼 너 같은 여잔 하나밖에 없지 Babe Picture me ballin Im the one you've been wantin 계속 그녀들의 전화가 오지만 I'm still curvin Girl Who you lookin at right now 내가 떠난 후 하지마 후회 니 남자들에게 말을 전해 오늘밤은 내가 널 가진다고 해 Babe Picture me ballin Im the one you've been wantin 계속 그녀들의 전화가 오지만 I'm still curvin Girl Who you lookin at right now 내가 떠난 후 하지마 후회 니 남자들에게 말을 전해 오늘밤은 내가 널 가진다고 해 울 엄만 늘 말했지 엄마는 울 아들 밖에 없다고 그런 나 여기 지금 니 앞에 서 있지 호적도 팔 각오로 이제는 엄마 치마폭서 꺼내줘 날 비록 난 저 멋진 남자들보다 잘난 점 하나 없어도 속 하난 참 깊지 니 딜도도 못 뚫어 날 니 이름을 목 놓아 부르고 싶은데 목소리가 안 올라가도 너를 꼭 가지고야 말겠어 비겁하게 오토튠을 써서라도 더 높은 고음을 원한다면 널 위해 자를 수 있어 내 불알도 야 GORE-TEXX KILLER 가위 가져와라 가자 파리넬리의 길로 Babe Picture me ballin Im the one you've been wantin 계속 엄마한테 전화가 오지만 I'm still curvin Girl who you lookin at right now 내가 떠난 후 하지마 후회 니 남자들에게 말을 전해 오늘밤은 내가 널 가진다고 해 Babe Picture me ballin Im the one you've been wantin' 계속 엄마한테 전화가 오지만 I'm still curvin' Girl Who you lookin at right now 내가 떠난 후 하지마 후회 니 남자들에게 말을 전해 오늘밤은 내가 널 가진다고 해 I’ve been lookin for someone like you I was tired out Quit fuckin with them boys its the time now 기대하지 않았어 너 같은 사람 이제 시작하겠어 너와의 사랑 Babe Picture me ballin' Im the one you've been wantin 계속 그녀들의 전화가 오지만 I'm still curvin Girl Who you lookin at right now 내가 떠난 후 하지마 후회 니 남자들에게 말을 전해 오늘밤은 내가 널 가진다고 해 Babe Picture me ballin Im the one you've been wantin 계속 그녀들의 전화가 오지만 I'm still curvin Girl Who you lookin at right now 내가 떠난 후 하지마 후회 니 남자들에게 말을 전해 오늘밤은 내가 널 가진다고 해


한요한,고어텍스,블랙넛이 함께하는 실키보이즈

뮤비내용은 블랙넛과 고어텍스로 시작하지만
끝은 블랙넛 찌찌로 끈납니다.


???


노래는 듣기좋으나
뮤비는 왠 정크랫 닮은녀석이랑


멀대같은 녀석이 나와서 멀뚱멀뚱 잇다가

끝납니다. + 몸매좋은 고어텍스(박성진)여자친구분도 나옵니다.


이둘의 조합은 괜찬을듯..